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 전남친과 싸웠어요 내가 틀렸나요?

by 아캄게임 2021. 11. 14.

전 전남친과 싸웠어요 내가 틀렸나요?
같이 있을 때 저와 A는 게임을 좋아해서 같이 게임을 많이 했어요.
나는 종종 혼자 게임을 한다.
A를 만나기 전에는 이 게임에서 사람들과 많이 어울렸다.
처음에는 저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해서 다른 사람들과 놀지 않고 저만 그랬어요.
잠시 후 다른 사람과 하고 싶었지만 나 때문에 하기 싫었다.
너한테 해보는데 왜 자꾸 남한테 하는거야?
남들과 함께 할 수 있을 뿐이라고 말했지만,
우리가 싸울 때도 그것에 대해 많이 이야기했습니다.
헤어진 이유는 아니었지만 다른 이유로 헤어진지 한달 반 만에 연락을 드렸다.
약 2주 동안 연락을 주고받았습니다.
우리는 함께 게임을 했다
마음이 있냐고 물어보니 주변에 아무도 없다고 했더니 계속 카카오톡 답글을 달고 같이 게임하자고 하더군요.
그리고 오늘 A씨가 카카오톡 상황에서 사고를 당했다는 전화를 받아 같이 게임을 하자고 했다.
사고 소식을 듣고도 긴장이 풀리지 않았고, 현재 가족들은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병원에 가지 못했습니다.
처음부터 복잡한 삶을 살았을 때 혼자 놀면서 생각을 기억하거나 정리하려고 했다.
A는 여기서 화를 낸다.
“너와 헤어지기 전에 우리가 싸울 때마다 나오는 이야기가 함께 했어야 했는데 네가 혼자 게임을 해서 많이 싸웠다.
그래서 우리는 싸웠지만 싸움의 내용은 가혹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