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처럼 인간관계에 집착하는 사람이 있을까?

by 아캄게임 2022. 9. 6.

나처럼 인간관계에 집착하는 사람이 있을까?
곧 마흔이 되는 2살 아들을 둔 엄마입니다.

주부.

최근 mbti에 관심이 생겨서 정확한 검수를 했습니다.

저는 ESFJ 유형입니다.

인간관계에 집착하는 성격(?)

당신은 당신이 관심이 있다고 말합니다

그런가요..

카톡이 없거나 하루 종일 연락이 없으면

나는 매우 우울하고 화가 난다.

아무리 나이가 들어도 변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부끄럽지만 인간관계를 잘 못해요.

친한 친구나 만남? 그와 같은 일은 없다

가볍게 인사만 하는 지인들이 있다.

매우 드물다

남편과 아들을 돌보는 것만으로도 만족합니다.

살고 싶지만 성격은 관계에 집착한다

너무 커서 마음이 아프다

사실 제가 활발한 면모를 가지고 있어서 주변에 사람이 많았어요.

제 성격 때문에 다들 떠난 것 같아요.

반면에 나는 감정적이고 우울한 면이 있다.

화를 참지 못하고 남을 돌보지 못해서 모두 떠났습니다.

그것은 같다.

대인 관계는 내 인생의 사본처럼 느껴집니다.

내 인생이 허무하고 내 주변에 아무도 없는 것 같아

하루 종일 울리지 않는 카카오톡에 낙담한 제자

싫어

하지만 이제는 남을 배려하고 최선을 다하고 싶어요.

너무 늦었다고 생각해

그저 내가 가진 것에 만족하고 작은 삶을 살고 싶을 뿐입니다.

잘 안되서 힘들어요나처럼 인간관계에 집착하는 사람이 있을까?
곧 마흔이 되는 2살 아들을 둔 엄마입니다.

주부.

최근 mbti에 관심이 생겨서 정확한 검수를 했습니다.

저는 ESFJ 유형입니다.

인간관계에 집착하는 성격(?)

당신은 당신이 관심이 있다고 말합니다

그런가요..

카톡이 없거나 하루 종일 연락이 없으면

나는 매우 우울하고 화가 난다.

아무리 나이가 들어도 변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부끄럽지만 인간관계를 잘 못해요.

친한 친구나 만남? 그와 같은 일은 없다

가볍게 인사만 하는 지인들이 있다.

매우 드물다

남편과 아들을 돌보는 것만으로도 만족합니다.

살고 싶지만 성격은 관계에 집착한다

너무 커서 마음이 아프다

사실 제가 활발한 면모를 가지고 있어서 주변에 사람이 많았어요.

제 성격 때문에 다들 떠난 것 같아요.

반면에 나는 감정적이고 우울한 면이 있다.

화를 참지 못하고 남을 돌보지 못해서 모두 떠났습니다.

그것은 같다.

대인 관계는 내 인생의 사본처럼 느껴집니다.

내 인생이 허무하고 내 주변에 아무도 없는 것 같아

하루 종일 울리지 않는 카카오톡에 낙담한 제자

싫어

하지만 이제는 남을 배려하고 최선을 다하고 싶어요.

너무 늦었다고 생각해

그저 내가 가진 것에 만족하고 작은 삶을 살고 싶을 뿐입니다.

잘 안되서 힘들어요


추천사이트

댓글